웨스트민스터는 오랫동안 성경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주력해 왔습니다.
이 전통을 유지하며 목회적 돌봄과 결합하는 것에 더욱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를 위해 목회학 석사과정에 포함된 설교 및 목회의 실제를 다루는 수업 과목을 두 배로 늘리며, 필수과목으로 성경적 상담과 복음 전도를 신설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젊은 목회자들이 담대하게 설교하고 생명력 있게 목회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목회학 박사과정 강화
웨스트민스터의 목회학 박사과정은 목회 현장에 몸담고 있으면서, 보다 깊이 있는 연구를 원하는 목회자들을 위한 과정입니다.
이러한 비전에 따라 교회 지도자가 자신의 역량, 인성, 신념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재구성하였습니다. 나아가 공공신학과 같이 타분야에 대해 공부할 수 있는 흥미로운 과목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기부 장학금 조성
웨스트민스터 학생들이 학업을 시작하고
유지하는데 장학금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재정적인 어려움 때문에 신학교 입학을 주저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 수여로 장벽을 낮추어 주고,
경제적인 부담 없이 학업, 교회사역과 가정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우리는 여러 장학금을 지원할 수 있는 기부금을
조성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학생들이 학업을 끝까지
완수할 수 있도록 섬기고자 합니다.
수업료의 15 ~ 50%
모든 웨스트민스터 학생들은 기부금을 통해
수업료의 15~50%를 장학금으로 지원받고 있습니다.
5명 중 4명
웨스트민스터의 학생 5명 중 4명은
기부금을 통한 장학금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27개국
현재 웨스트민스터에는 27개국에서 온 학생들이
복음 사역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캠퍼스
1234567
기숙사
메이첸 홀
학술 건물
예배실
센트럴 그린
몽고메리 도서관
캐리지 하우스
하크니스 스타일 세미나실
실시간 영상 스트리밍이 가능한 하크니스 스타일 세미나실은 학생들이 거리의 한계를 뛰어 넘어 세계적인 석학들의 강의를 듣고 토론하기에 적합한 새로운 공간입니다.
설교 연구실
이 설교 연구실은 가상 공간에서의 훈련 장소로서 목회자 후보생들이 동료와 교수 앞에서 설교를 실습하고 조언을 받으며 탁월한 설교자로 준비 되어지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
웨스트민스터 공공 신학 프로젝트
웨스트민스터 신학교는 하나님의 온전한 뜻을 어떻게 현대 사회의 문제에 적용할 수 있는지를 탐구하는 “공공 신학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사회에 신실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온라인 과정 확대
온라인 과정을 통해 학교 수업에 직접 참여 할 수 없었던 학생들도 웨스트민스터의 탁월한 신학을 공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디지털 사역 플랫폼을 확장하여, 세계교회를 잘 섬길 수 있는 과정을 준비 하고자 합니다.
한국교회와 함께 세계교회를
Serving the Global Church
with Renewed Imagination
글로벌 사역부서
Global Ministries – Korean Initiatives
웨스트민스터 글로벌 사역부서는 2016년부터 “한국, 한인교회 지도자들과 함께 세계교회를 섬긴다”라는 비전을 가지고 설립 되었습니다.
2021년부터는 서울에 한국 부서를 설립하여 웨스트민스터의 풍부한 신학적 유산이 한국교회 강단뿐만 아니라 전 세계 한인 그리스도인들(목회자, 선교사, 평신도)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신학 자료 및 교육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국어 목회학 박사과정
KDMin
매년 15명의 담임 목회자를 주요 대상으로 하는 웨스트민스터의 한국어 목회학 박사과정은 성경 말씀을 바르게 해석하고, 이를 설교 사역과 목회 현장에 적용할 수 있도록 훈련하는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