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 안에서
신실하게

예수님은 세상을 변화시키셨습니다.
인간의 몸으로 오신 하나님, 메시아 되신 말씀인 그분의 오심은 포스트모던 시대인 오늘날에도 여전히 역사의 전환점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삶과 사역은 이 땅에서의 작은 공간과 시간 속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 분의 복된 소식은 가버나움과 예루살렘의 옛 도시를 거쳐 전 세계로 전파되고 영향을 주었습니다.

웨스트민스터 신학교는 그리스도와 그분의 말씀을 향한 깊은 사랑으로부터 시작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이 타락한 세상을 향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의 메시지가 계속해서 전파되는 데 귀한 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를 따르는 자로서, 비텐베르크의 루터와 제네바 칼빈의 종교개혁의 후예로서 말씀에 온전히 헌신하고 있습니다.
1929년 필라델피아에서 초라하게 시작한 웨스트민스터 신학교가 지금은 필라델피아 근교 글렌사이드에서 더욱 성숙해지고 성장하여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웨스트민스터 신학교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사역을 그분의 은혜로 축복해 주고 계심에 기쁨이 가득합니다.
웨스트민스터의 영향력은 나이지리아에서 중국으로, 그리고 영국에서 호주로, 아테네에서 그리스로, 그리고 서울로 이어져 전 세계 60개국이 넘는 나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웨스트민스터와 한국교회 그리고 전 세계에 흩어진 한인교회와의 역사적인 파트너십은 더욱더 깊어지고 강화되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영향력이 웨스트민스터를 통해 계속해서 확장되고 있음을 함께 축하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6,000명이 넘는 동문들과 600명이 넘는 재학생들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기치 아래 100개가 넘는 교단을 섬기며,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웨스트민스터에 오셔서 공부하시면, 얼마나 그리스도 중심의 진리 되신 말씀이 여러분의 심령을 변화시키는지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웨스트민스터를 위해서 재정적으로 헌신해 주신다면, 그리스도와 함께, 그분이 다시 오실 때까지, 본교는 계속해서 세상에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피터 릴백 총장
TOP
닫기